하나병원사이트에서 미프진구입하여 낙태성공

12주 이내 낙태가 합법인 유럽, 중국, 미국 여성들은 낙태 수술보다 불임과 부작용이 없는 미프진을 선호합니다. 미프진은 현재 세계 119개 국가 연간 7천만 명의 여성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1989년 낙태수술의 위험성을 개선하고자 먹는 낙태약 미프진(Mifegyne)을 개발하였습니다.
2000년 9월 28일 미국 FDA 시판 허용 받았습니다.
미국 낙태약 미프진(Mifegyne)은 부작용과 후유증이 없으며 약 99.99%의 높은 낙태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119개 국가에서 미프진을 사용하는데 우리나라에서 미프진판매 허가 나지않는 이유는 낙태 수술이든 낙태약이든 낙태 자체를 법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낙태 수술은 부작용과 후유증이 심각해도 낙태가 불법이니 좋은 기술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12주 이내 낙태가 합법적인 유럽, 중국, 미국에서는 1990년 여성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부작용 및 후유증이 없고 특히 불임의 위험성이 없는 낙태약을 개발하여 임신 12주 이내 임신부에게 처방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도 오래 전부터 성폭력으로 인한 임신일 경우 경찰에 고소된 사건에 한해서 보건소에서 처방하고 있습니다. 국민일보 기사에 보면 2000년 국회에서 수입을 논의한 바 있는데
한나라당 윤여준 의원이 “여성의 건강적인 측면에서 낙태 수술보다 안전하나 청소년들이 약으로 쉽게 낙태하게 되면 피임을 게을리 한다"고 수입을 반대했습니다.



아직 결혼하고 애를 낳을수 없는 대학생이라 임신소식을 알았을때 겁이 많이 나더라구요  수소문하다 아는 지인이 미프진으로 약물낙태를 했다길래 인터넷으로 검색하게 되였어요.외국 여성들은 임신 12주이내에는 낙태수술보다 안전한 미프진을 선호한다고 하네요 우리나라는 낙태가 불법이라 수술을 해줄수 있는 병원에서는 비용도 많이 들구 의료장비도 너무 허술하게 보여서 지인한테 사이트를 구해 미프진을 구입했어요  처음에는 인터넷에 불법약물이니 어쩌구 저쩌구 말이 많아 걱정했지만 낙태수술도 불법인데 뭐... 약물이 더 안전할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나병원 상담원과 상담하구 9정을 구입했어요  약을 먹은 마지막날에는 구토와 발열이 시작되고 배도 너무 아팠어요  그리고는 하혈하고 화장실갈때 작은 덩어리가 나왔어요 물어보니 낙태되는 과정이고 낙태가 잘되고 있는거 같다구 하더라구요  그후로 7일동안 계속 하혈했구 별다른 이상은 없었어요  한달이 지나구 임신테스트기로 테스트해보니 양성반응이 나와서 안심했어요  별다른 후유증이나 부작용이 없어요  비용도 낙태수술보다 훨씬 적게 나오더라구요 
저처럼 원치않는 임신을 하여 고민중인 언니들을 위해 주소를 남길게요.요즘 미프진 사기사이트가 많다고 하니 꼭 하나병원 사이트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클리하면 바로가기가 됩니다

미­프진 상담카톡:mif123
미­프진 구입 공식사이트:http://mif1000.com

https://open.kakao.com/o/s63mMK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임신초기 약물낙태미프진 복용후 나타나는 증상및주의사항-카톡mif123

임신6주차,먹는 낙태알약미프진으로 유산했는데....

임신초기 자연유산도제 낙태알약 유산자연배출 미­프진 복용법-카톡mif123